기술 개발의 초기 관심의 장난감 제조 업체가 사라진 경우, 테마의 선택은 그들의 관심의 대상이되었다. 이 장난감의 원래 범위의 개발은 매우 제한, 그것은 항상 그것을 전환, 그냥 오늘 애니메이션 전문가의 사이클이라고도 마찬가지로, 최상의 그림 카드 캠페인만큼 간단합니다.
일반적인 테마되었습니다 점프 말, 영리한 개, 체조 교사, 건너뛰는 소녀, 발레리나, 왈츠 파트너 한 켤레, 로프, 집에서 주먹 싸움, 누가 알코올 형사, 그리고 두 레슬링 펌프를 들고 소방관, 치통 재미있는 얼굴에서 고통 환자, 등등 나무, 목수, 군사 경찰과 도둑, 대장장이 대장장이, 이발소, 암탉 펙, 재미있는 광대와 봤어요.
1877, 르노는 그의 전통적인 주제의 "간단한 디스크"대부분을 위해, 그는 전에 새로운 테마를 일으키기 "활동 거울로", 이러한 주제는 더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의 사용 또한 그와 스탠 Pfuhl과 프라토 "깊은 킹." Pfuhl 및 프라토 ①하지만, 스탠, 한 장소에서 문자 또는 두 문자를 만들기 위해 어떻게 회전하고, 르노는 왈츠의 여러 세트 댄스 파트너, 스테 이터, 학생, 광대와 배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 , 때 먼 과거 때 운동. 그는 또한의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그의 전임자를 흉내 마지막으로, 사람과 Mubuliqi 중순부터 말렛의 사진은 말의 적절한 성능이 방법을 실행 발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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